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 인공지능(AI) ‘익시’(ixi)를 활용해 자녀에게 부모 목소리로 책을 읽어주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는 21일 부모의 목소리를 학습한 AI가 자녀에게 책을 낭독해주는 ‘꿈꾸는 AI 오디오북’ 시험 서비스를 개시했다. 아이들나라는 독서·학습·놀이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7만여 편의 콘텐츠를
지난 16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에서 춤판이 벌어졌다. 괌 차모로 전통 공연단이 만남의 광장에서 롯데월드를 방문한 손님들과 함께 신나게 춤을 췄던 것. 16일 단 하루 롯데월드를 방문한 이들만 볼 수 있는 광경이었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날 롯데월드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했다. 괌 여행권 이벤트부터 100% 당첨 룰렛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김영철이 썸녀 황보에게 고백을 시도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개그맨 출신 방송인 김영철이 황보를 썸녀라고 말하며 고백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난 황보를 본 김영철은 “내가 널 어떻게 잡아야 하냐”라며 당황했다. 그러자 황보는 “잘 잡아봐라. 허리를 잡든지”라며 허리를 허락했다. 허리를 잡은 김영철은 “